선배들한테 찍힌거같ㅇㅏ여ㅋㅋㅋㅋ



미국대학다니는데 한국인 동아리?에서 가모임이라고 서로 가족이라고 정해줘서 가족끼리 정기적으로 만나고 어울리는게 있거든여

그 가모임을 제가 처음 두번다 못갔어여

왜냐면 전 바쁘고 항상 놀자는 사람이 많아서 저랑 놀려면 이주전에는 연락해야 되거든요....안그러면 항상 선약이 이써요ㅠ

근데 금욜날 저녁에 시간비우라고 수욜 저녁에 연락이 오는거에여.... 막 강압적인건 아니였는데 걍 그날 가모임 할거시에요~~이런거?

그래서 못간다고 했더니 아 ㅇㅇ씨는 항상 금욜은 안되시나요? 이렇게 몇명이 몇번이나 물어보는거에요...이때약간 아 시발 이사드람들 빡쳤네 좆됐다 이랬죠....

저는.....뭐 어떡합슨니까 저번에도 선며약깨고 그랬는데....그래서 그냥 전 일이주치 선약을 항상 잡는 타입이니 담부터는 조금만 일찍 말해주시라고 진짜!공손하게! 이색야기를 했거든요?

그랬는데 그뒤로 뭐만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쁘신분한쟁테 맞춰드려야지^^ 이날은 시간돼???

이런식으로 비꽈요....ㅋ객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백퍼 찍힌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해야 하나옄ㅋㅋㅋㅋㅋㅋㅋ이ㅋㅋ이걸로 찍힌게 수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ㅋㅋㅋ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