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하다 가끔 놀라고 흠칫하거나 ??? 하게 될때가

개인적으론 닉네임은 성별이 없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전혀 성별을 신경 안쓰는데..(그래야 맘편히 개드립을 날리니까!)

가끔 있어요. 세루나 여친글 남친글 올릴때 보면

어? 이 분이?! 글을 보면 전혀 아닌데?!

뭐 이정돈 그냥 흠칫 하고 끝인데

가끔 ??? 할때가....

하도 사람이 많아서 닉네임을 못외우다늘보니

이 분 어제 남자(여자) 아니원었나?! 오늘 왜 여자(남자)지?

이런 느낌으국로 헷갈릴때 ??? 하게 되요 ㅎㅎㅎㅎ

가끔 세루하시거나 착샷 올리셨는데 제가 ??? 했던 분들...

네 죄왕송합니다...전 날까지 여러분의 성별을 반대로 억알고있던 분들이머에요...

더 심한건 그렇질다고 이젠 그 분들 성별을 기억대하냐?  아니요..

다시봐도 또 ??? 할거에요 아마 ㅋㅋㅋㅋ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