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지기 친구가 싫어져요

대학다닐때 2학년쯤 친해져서
졸업하고도 지금껏... 여행도 같이가고 가끔만나 밥도먹고
집안형편도 비슷하고 다혈질 제 성격도 웃어넘기는 친구가 있어요
 
저는 워낙 제 주장강하고 계획대로 진행하는걸 좋아하고 그친구는 흘러가는대로에 우유부유단하기까지해서
나름 잘 맞는? 사모이였는데 요즘 그친구가 이상한데어서 고집을 막 부려요 ㅋㅋㅋ 그러니 이상하게 계획이 엇나가게 되겠죠.
 
고집뿐아니라 그친구행동때문에 제가 좀 난양처한일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좀 이 친구가 달리보이더니
음...
이 사달이 났어요
지금도 고집부리는밤 통에 속이 답답수해요 ㅋㅋㅋㅋ  아 욕하고싶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