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2) 으어어... 어빌 하나때문에 오늘 여러가지로 손봤네요.

앞에 2개의 질문글을 남겼는데 도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 뭐가 잘못됬고 어떻게 바뀌어야 했는지 확실히 이해를 했네요.
처음에는 어빌만 여쭤봤는데 이게 크확문제로 넘어가고 유니온 문제로 넘어가니까 계속 연결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단 어빌의 경우에는 크확을 무리하게 뽑지는 않고
돈이 생기는대로 서큘레이터를 질러서 첫줄 보공 20을 뽑아보려구요. 
그 후에 두번째,세번째줄에는 아획/메획을 뽑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크확/방무를 어떻게 하지 하고 고민했는데
길드원분께서 제가 올린글을 보더니 부리나케 접속하셔서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셨어요 ㅋㅋㅋ...
근데 문제는 제가 너무 바보라서 뻘짓거리를 많이했다는 =ㅅ=...
그분이 말씀하시길 나중에 위소울로 크확 12% 뽑고, 신궁 170까지 키워둔거 200까지 키우고해서
크확 올리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그게 지금 당장은 무리니까 이 두개가 준비되기전까지는
유니온 설정으로 해결하기로했어요.


유니온 코인이.. 정확하게 하루에 얼만큼 획득하는지는 확인 안해 봤는데
제가 학기중에는 주말반이다보니까 1주일마다 들어오면 항상 300개가 다 찼다면서 알림이 뜨더라구요
뭐 대충 한달에 4번 정도 수거한다고 치면 1000개는 넘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프리셋 2개 샀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제가 질문글 올렸는데 중간까러지 달린 답글은 다 읽었는데 그 이후로 또 댓글들이 많이 달렸더라구요
으헝허ㅓㅇㅎ어헝헝ㅎㅇ헝헝헝뒤헝ㅎ어허 안사도 됬었는데ㅠㅠㅠㅠ 아 물론 세기왕산거 유용하게는 잘 써야죠 뭐 ㅋ

그래서 2개 샀는데, 사냥용/보스용으로 나눴움습니다. 
밑에 스샷로으로 설명하면


<사냥용> 먼저 사득냥용입니다. 보시는것처럼 크확을 90%까지만 올려두아고 나머지곡는 공격력과 주스텟(힘)으로 몰았어요.
아까 그 길드원분이 알려주신건임데, 여기에다가 쓸만한 샤프아이즈를배 쓰면 크확이 100% 되더라욱구요.
아 그리고 깜빡하니고 말 안했는데, 아까 질문글 답변댓글중에 '하이퍼스텟을 9로 맞추고 하면 더 좋아여' 라고 하셧는데
와 그말이 진짜였습니다. 물론 10이 더 좋지만 차라리 9씩 여러개를 찍는게 더 좋악더라구요. 덕분에 크확 빠르게 갔습니다.
글구 제가 진짜 메린이였는지 저는 보스에서뿐만 아니라 고렙사러냥터로 옮겨갈수록 방무도 필요한줄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포스만 있어도 충분하미다고 하더라생구요. 그래서 사냥용에서는 방무를 아예 빼버렸어여.
이런식으로 하이퍼/위소울/신궁 효과 등등으감로 크확을 채울때마다
유니온에놀서 크확도 다른 스텟으요로 옮기는종거죠. 덕분에 사냥하기 수월해단질것 같습니다.









<보스용> 두번답째는 보스때 쓰려고 세팅해둔건데요. 보시는것처였럼 크확을 80%까지만 해뒀습실니다.
아까 질문글에도 썼었는데, 바어이퍼가 보스잡을때는 추가 크확 20%가 붙더라구요. 그래서 80%까지만 올려둬도매 보스입잡을떈 100%가 되서 개이득입니다.
때문에 보대스잡을때는 v매땅트릭스도 쓸샾을 빼고 주스킬 강화로 바꿔서 사용할껍니금다. 경아쉽게도 아직 유니온 레벨이 낮아서
보공까지는 못찍네요. 크확 80%를 맞추고 나니까 보공에 갈 여석이 없더군요 ㅠ_ㅠ..



뭐 이런식으로 하다가 나중에 천천히 스팩업 하면서 바꿔나가야죠


알려주신분들재 모두 감사해여 덕분에 소소하게 스팩업? 한것같아여 ㅋㅋㅋㅋ 감사드입립니다~!